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 2,177세대 공급 중

 

 

 

 

 

서희건설은 2,177세대 매머드 단지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를 공급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단지는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일대에 교통망을 갖춘 곳에 자리 잡았으며, 화성시는 작년 말, 인구 100만 명을 넘어서 올해 1년간 유지하면 2025년 전국 다섯 번째 특례시가 될 예정이다.

단지 주변에는 한우리공원, 우리꽃식물원, 발안관광농원, 발안식염온천 등 녹지공간과 휴양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다수의 초중고 및 학원가의 학군과, 대형마트, 근린공원, 환승터미널 등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는 미세먼지를 줄일 수 있는 저감 식재와 세대 내 첨단 스마트홈 솔루션을 갖추고 있고 세대별 전용창고 제공과 방범 감지기, 가스차단 등을 도입했다. 또, 주차관제, 무인택배, 전기차 충전 시설을 도입해 특화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커뮤니티 시설로 게스트하우스, 남녀독서실, 디지털도서관 등 편의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팔탄면 주변으로 기아자동차, 향남제약산단, 발안일반산단, 장안첨단산단 등 다양한 업무지구를 배후에 두고 있다.

단지가 들어설 화성 향남 신도시는 24년 개통 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 향남역이 차량 3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서울과 수도권, 화성시 주변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용이하고, 수도권 제2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를 기점으로 봉담-송산고속도로, 평택-화성-파주고속도로와  내년 3월 GTX-A 개통, GTX-C 노선의 병점 연장 운행, 동탄인덕원선 화성시 구간이 착공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서희건설이 시공을 맡을 예정이며, 확실한 인허가 과정을 통해 안전성을 더했으며, 합법적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서희건설 측의 설명이다.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는 현재 조합원을 모집 중에 있으며, 홍보관은 오산시에 위치하고 있다.


출처:대한경제신문

 

https://ekdantainfotech.com/